[후원해주세요]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관리자 곰뚱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어느덧 5년이 다되어 갑니다.

직장생활하며, 대학에서 학습하였던 과거 기초 지식들을 데이터 베이스화하겠다고 목표를 삼으며, 조금이라도 이공계 학습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자료들은 무료 및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될 수 있으면 무료로 양질의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유료는 티스토리(https://chemup.tistroy.com) 블로그를 통하여 해피캠퍼스 링크를 하였고, 무료 업로드 자료는 본 블로그 스팟을 이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무료는 애드센스 광고 및 후원 링크를 통하여 힘을 얻고자 합니다.


특히나, 티스토리에 운영되는 이공계 학습에 필요한 양질의 유료 자료를 블로그스팟에 무료로 업로드 하여, 학습에 필요한 지식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해드릴려고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작업을 하고 있는 만큼, 많은 힘이 필요한때 입니다. 이럴때 여러분의 응원을 받고자 합니다.


아래 QR코드를 이용하여, 커피한잔하시라고 응원을 해주시면, 응원의 힘으로 더욱더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Option 1 : 카카오 페이 QR 코드

Option 2 : Buy me a coffee QR code

제 블로그가 만족스럽다면 커피한잔 값으로 후원해주실 수 있어요.


또한, 오타나 보충할 내용 그외 필요한 자료 업로드 요청이 있으면 언제든지 피드백(혹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에 있어서 적극적인 피드백 내용을 반영해서 고품질의 콘텐츠를 생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공계 학습에 필요한 교육적인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으며, 부족하지만 많은 응원부탁 드립니다.! 끝.


댓글 쓰기

0 댓글